마포구개인회생절차

는 강조했다. 그렇기 때문에 시크교도들은 항상 단검을 몸에 지니고 있으며, 때로는 장검을 옆구리에 차기도 한다. 공격을 받았을 때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한 호신용이다. 그리고 나서 제10대이자 마 지막 구루인 고빈드 라이는 자신이 아닌 살아 있는 마지막 구루, 즉 경정을 경배하라고 지시했다. 이 지시에 따라 시크교도들은 자기들의 경전인 < 란트 사이브>(아디 그란트)를 매일같이 읊조리 며, 또한 잠자리에 들기 전에 경건한 마음으로 이 책을 엎는다. 그러므로 시크교도들도 유일신을 마포구개인회생절차 마포구개인회생절차 마포구개인회생절차 마포구개인회생절차섬긴다고 할 수 있다. 인간을 제물로 바치던 관습에서 벗어나 경전으로 상징되는 유일신을 섬기 는 사람들이기 때문이다. "그러니까 이제 일신교가 셋이 아니라 넷이 되네요." 테오가 결론처럼 말했다. "그외에도 몇 가지 더 있어." 마르트 고모가 약올리기라도 하듯 테오의 말을 정정했다. "두 개는 테오 너도 알고 있을 거야. 하나는 아크나톤 왕에의해 시작된 종교이고, 또 하나는 자 라투스라가 창시한 거야. 그것 말고도 여러 가지가 더 있긴 하지만......" 세 번째로는 이슬람교도 지역인 니자무딘을 찾았다. 자동차는 처참하기 이를 데 없는 빈민가의 좁은 골목으로 접어들었다. 차에서 내리자, 일라는 두려운 듯 마르트 고모의 널찍한 등 쪽으로 몸을 숨겼다. "하느님 맙소사! 무서워서 이러는 거야?" 마르트 고모가 나무라듯 일라에게 핀잔을 주었다. "뭐, 꼭 그런 건 아냐." 무안해진 일라가 중얼거렸다. "내가 힌두교도라는 걸 여기 사람들은 잘 알거든." 마르트 고모는 어깨를 한 번 으쓱하고는 손으로 햇빛을 가리며 성큼성큼 앞장서 걸어갔다. 어 린아이들이 구운 빵과 울긋불긋한 목걸이, 그리고 연한 연두색 목도리들이 아무렇게나 섞여 있는 행상 바구니 앞에 올망졸망 모여 있었다. 마르트 고모는 누군가를 열심히 찾고 있었다. "내가 분명히 미리 말해 두었는데..... 어디에 숨어 있담? 아, 저기 오는구나." 검은 튜님과 인조 모피 모자를 갖춘 꼬챙이처럼 마른 남자가 감격스러운 듯 고모와 악수를 나 눴다. 이번에도 역시 신발을 벗어야 했다. "미리 말해두지만 우린 지금부터 을씨년스러운 골목을 지나가야 해." 마르트 고모가 운동화 끈을 풀며 나직이 속삭였다. "이 지역에서는 절대로 거지들에게 적선을 하면 안 된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 그러니까 우 리 친구 니자미가 하라는 대로만 하면 돼." 니자미는 길을 인도하기 위해 정중히 팕을 내밀었다. 좁은 골목에는 온 식구가 나와 구걸하는 가족도 여럿 있었다. 잠이든 어린아이들의 몸은 온통 파리떼로 덮여 있었으며, 뼈만 앙상하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주개인회생 신청

제주도 개인회생 개인파산

구미개인회생 지산동 부곡동 개인파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