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개인회생 개인파산

남 은 초췌한 여인들은 배고픔을 이기지 못하고 금방이라도 죽을 것만 같았다. 니자미는 잠시도 멈추지 않고 발걸음을 재촉했다. 불안감을 떨쳐 버리지 못해 테오는 온몸이 전율하는 것 같은 느낌이었다. 왼쪽, 오른쪽...... 한없이 길이 보이는 골목이 끝나자 갑자기 시야가 환해졌다. 눈이 부신 나머지 테오는 걸음을 멈췄다. 제주도 개인회생 개인파산 제주도 개인회생 개인파산 제주도 개인회생 개인파산 제주도 개인회생 개인파산 수피교 지역 한가운데에 니자무딘이라 일컫는 성전이 우뚝 솟아 있었다. 건무 외부의 대리석 벽에 기댄 채 여자들이 낮은 목소리로 기도문을 읊조리고 있었다. 한편, 남자들에게는 안으로 들어가 가장자리 에 금술이 달린 녹색 천으로 덮인 길다란 묘석 앞에서 기도를 드릴 수 있는 권리가 있었따. 옆쪽 에는 차림새가 약간 이상한 사람들이 앉아 있었다. 이 사람들은 한결같이 모자에다 셀 수 없이 많은 구리 동절을 달았으며, 눈을 이리저리 굴리며 멍하니 하늘만 바라보고 있었다. 구석 쪽에는 위엄 있게 생각 몇몇 노인들이 말없이 묵주만 만지고 있었다. 노인들의 등뒤로 레이스처럼 섬세 하게 조각된 벽이 보였다. 약간 소란스러웠음에도 불구하고 성전 안에는 신기하리만큼 완벽한 평 온이 감돌고 있었다. "이 사람들은 수피교도들이야." 마르트 고모가 설명했다. "신의 사랑을 이상으로 삼고, 관용을 생활 철학으로 여기는 이슬람교도들이지. 이 사람들의 이 슬람교는 전혀 배타적이지 않단다. 수피교는 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에게나 개방되어 있지. 단,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신을 만나고자 갈구하는 사람이라야만 해. 여기서는 모든 종교를 인정한단다. 힌두교도들이라도 얼마든지 이슬람 성자들을 경배하러 올 수 있지. 저기 계단 위쪽에 서는 인도 전국에서 모여든 정신병자들을 종교에 상관 없이 치료해 주고 있단다." "미친 사람들을요?" 테오는 긴장이 되는지 되물었다. "교회에서 말이죠?" "교회라니! 저기 오른쪽에 있는 모스크가 안보이니?" 마르트 고모가 버럭 화를 냈다. "중세에는 교회가 미친 사람들의 안식처였다는 사실을 상기 시킬 필요가 있겠구나. 정신병자들 도 신의 보살핌 속에서는 평안하게 살 수 있는 법이야." "저기 저 사람들이에요?" 테오가 이상한 차림새의 사람들을 가리키며 물었다. "그래, 맞았어. 저 사람들을 가리켜 파키르, 즉 신의 광인들이라고 하지. 광신자일는지는 몰라도 전혀 사납지는 않은 사람들이야. 가만히 놔두면 얌전하게 있는 사람들이지. 흥분하면 노래를 불러 서 진정시킨단다. 어라, 마침 나자미가 신호를 하는구나. 시간이 되었나 봐." 말을 마치고 나서, 마르트 고모는 성전을 쭉 둘러 가며 깔린 돌바닥에 주저앉았다. 약간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주개인회생 신청

구미개인회생 지산동 부곡동 개인파산